확대 l 축소

올리브영, ‘직구 대신 즉구’ 캠페인

15일부터 29일까지 진행









올리브영은 즉구에 눈을 돌리는 해외 직구족을 잡기 위해 15일부터 이달 29일까지 보름간 ‘올리브영 즉구’ 캠페인을 펼친다고 15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해외 직구 대신 올리브영에서 즉구하라’는 슬로건을 전면에 내세운 캠페인 영상을 제작, tvN 등 케이블TV를 비롯해 유튜브,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송출한다.

이 영상은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를 겨냥해 그 동안 해외 직구를 통해서 구입할 수 있었던 ‘페이스 헤일로’나 효소 파우더 클렌저 ‘수이사이’, ‘필로소피 향수’ 등 트렌디한 상품을 올리브영에서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핫 이슈 브랜드를 가장 빨리, 손쉽게 만날 수 있는 곳이 바로 올리브영이라는 점을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출처 : 장업신문(http://www.jangup.com)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