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한국 뷰티 아카데미의 살아있는 역사 ‘수빈아카데미’

개원 30주년 맞아 뷰티 명품 교육리더로 입지 굳건









뷰티명문 수빈아카데미가 올해 5월로 창립 30주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만나게 된다. 1986년 설립 이래 지난 30여 년 동안 명품 교육리더로서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는 수빈아카데미는 전통의 뷰티명문 아카데미답게 그동안 10만 여 명의 뷰티아티스트를 양성해왔으며 차별화된 교육커리큘럼과 활발한 해외 교류로 글로벌한 경쟁력을 이어가고 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연예인 스타일리스트 수 많은 배출에 이어 현재 미용과목의 세분화를 토탈교육 헤어, 네일 피부미용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경품이벤트(수빈으로 행시 이벤트), 추첨이벤트(학원 등록 시 경품추첨) 등이 진행 중이다.

수빈아카데미는 그동안 많은 현장실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사, 드라마제작사, 패션브랜드와 업무협약을 통해 공동으로 이벤트기획을 진행하며, 대학기관과 공동으로 교육프로그램을 구축하는 등 교육프로그램의 다양화를 추진해오고 있다.







수빈아카데미 관계자는 “30여년의 긴 세월 동안 수빈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보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국내의 명품교육으로 교육의 질, 자격증합격률, 취업률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장업신문(http://www.jangup.com)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