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AHC, 붙이는 ‘항산화 모델링 마스크’

AHC와 정윤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손잡고 또 하나의 혁신적인 제품인 ‘붙이는 모델링 마스크’, ‘AHC 365 레드 세럼 랩핑 모델링’을 출시한다.

AHC는 모델링 마스크(일명 고무팩) 불편함을 해결하고, 에스테틱에서 받던 관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모델링 마스크를 간편하게 ‘붙이는 형태’로 새롭게 만들어냈다. ‘365 레드 세럼 랩핑 모델링’은 제품을 뜯어 바로 붙일 수 있는 시트 타입으로 어느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모델링 마스크의 효과를 집에서도 가질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붙이는 순간 탱글한 고무팩 질감이 피부에 들뜸없이 착 밀착돼 즉각적인 진정과 쿨링 효과를 선사하고, 동시에 영양을 집중 공급하고 탄력과 리프팅 효과를 준다.

특히 이 제품은 뛰어난 항산화 효과로 주목받으며 홈쇼핑의 히어로 아이템으로 떠오른 AHC 365 레드 세럼의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365 레드 세럼의 주요 성분으로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을 함유한 이집트산 레드 히비스커스 꽃과 더불어 레드 콜라겐, 아스타잔틴 성분까지 더해 피부에 탱탱하고 촉촉한 생기를 전달한다. 마스크 한 장에 레드 세럼의 4분의 1 유효 성분을 담아, 총 4회분이 들어 있는 1개의 패키지 사용시 365 레드 세럼 한 병을 꾸준히 사용한 것과 같은 항산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출처 : 장업신문(http://www.jangup.com)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