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유통채널 확보, 고객접점 확대 방점”





프리미엄 브랜드 에스까다코스메틱㈜이 지난 4월 30일 본사에서 창립 19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기념사에서 김학면 대표이사는 “에스까다코스메틱㈜의 오늘을 함께해준 임직원의 노고와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올 해, 자사는 프레스티지 브랜드로서의 유통채널을 확보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나가는 것을 최우선의 목표로 하겠다.” 라며 변화하는 유통 시장에서 중심을 잡아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조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집중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에스까다코스메틱㈜는 지난 해 롯데백화점 라코스메띠끄, 대구백화점 코스메피아와 슈가컵에 입점하면서 프레스티지 이미지를 공고히 다짐과 동시에 뷰티 편집샵 입점 등 변화가 빠른 유통시장에 빠르게 대처하는 데에 중점을 두었다.

또한 오뜨 피니쉬 케이크, 옴므 에센스 2종세트 등 스테디셀러 제품들은 여전히 고객들에게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외에도 14개의 신제품 런칭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고객층을 한층 더 넓혀가고 있다.

한편 에스까다코스메틱㈜는 1976년 독일에서 설립된 글로벌 패션 브랜드인 ESCADA의 명성과 가치를 담아 1999년에 설립되어 오늘날까지 이어오는 화장품 전문 회사이다.

럭셔리한 이미지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장할 수 있다는 차별화된 장점을 지닌 에스까다코스메틱㈜는 창립 19주년 기념식을 기점으로 고객과 함께 더욱 성장하고, 가치를 높여나갈 수 있는 브랜드로 도약할 것을 약속하였다.

출처 : 장업신문(http://www.jangup.com)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