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세계 최고 네일 아티스트가 제공하는 전문 테크닉 강의”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네일 엘리트 클래스 시즌11’ 수강생모집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네일아트 최상위 교육과정 ‘네일 엘리트 클래스 시즌11’에 참가할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2008년부터 매년 운영하고 있는 ‘네일 엘리트 클래스’는 국내외 최고의 네일리스트로부터 네일 분야 전반의 최고급 테크닉을 배울 수 있는 교육과정이다. 미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기업 ‘오디세이 네일 시스템’에서 한국, 일본,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을 대표하는 6인의 아티스트가 강사진으로 참가한다. 강사진들은 세계 최고 수준의 살롱아트, 아크릴 스캅춰, 믹스미디어 디자인 스캅춰, 핸드페인팅, 스파케어 등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수강생들은 약 한달 동안 6명의 강사진으로부터 전문이론 및 기술 아트와 관련해 집중적인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강사의 네일아트 데몬스트레이션(시연)과 트레이닝 테스트 등을 집중적으로 진행한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교육과정 종료 후 성적 우수자를 선발하여 아시아권 대회연수 및 국제대회 참가 등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교육과정 수료생 전원에게 강사진 6인의 서명이 담긴 디플로마(인증서)도 수여한다.

네일 엘리트 클래스 시즌11은 10월 한달 간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삼성동 교육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수강생을 비롯해 미용학과 학생 및 졸업생 등 네일 관련 교육을 이수했다면 누구나 9월 말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김채호 대표는 “’네일 엘리트 클래스’는 네일아트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최고 전문가들로부터 테크닉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클래스로, 11년 동안 진행해 오며 네일 전문강사, 살롱 경영자 등 수많은 네일리스트를 배출해 냈다”며 “수료생들이 세계 최고의 실력자가 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니 네일 전공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헤어자격증, 피부자격증, 네일아트자격증, 메이크업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전국 41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학원이다.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아시안게임, 전국체전, 동계 패럴림픽 등 대규모 공식 스폰서로 풍부한 현장 경험을 수강생에게 제공하고, 수 많은 국제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며 명성이 해외까지 이어지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강희

출처 : 장업신문(http://www.jangup.com)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