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에프는 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OEM·ODM)기업으로 높은 기술력과 강한 경쟁력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1995년에 설립된 씨엔에프는 지속적인 기술 혁신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 미래를 내다보는 탁월한 안목으로 개발한 신소재 부직포를 독점 공급하며 마스크팩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추봉세 대표이사는 ‘고객중심의 경영, 정도경영, 창조경영’을 바탕으로 씨엔에프의 성장엔진을 완성했다. 이에 추 대표는 “글로벌 스탠다드에 적합한 연구 시스템과 생산시설 및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가치창출을 위해 노력하는 고객 중심의 경영으로 행복을 드리며,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기본을 지켜가는 정도 경영을 통해 믿음을 주고, 새로운 것을 찾는 개척 정신으로 열정을 담아 도전하는 창조 경영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와 우수한 제품력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 창출’ 이상의 감동을 실현하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한다.글로벌 뷰티시장 선도미래를 선도하는 화장품을 연구•개발•제조(OEM•ODM)하는 씨엔에프는 글로벌 스텐다드에 적합한 연구 시스템과 생산시설 및 기술력을 갖춘 신공장을 완공하고 CGMP인증을 획득하여 차별화된 컨셉트와 새로운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최신 설비 및 기계 도입과 인력 보강을 통해 국내 및 세계 화장품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면서 세계 최고 마스크팩 제조사를 향해 성장하고 있다. 신공장에서는 엄격한 관리 아래 고품질의 마스크팩을 생산하기 위해 실시간으로 현장의 정보와 물품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WMS(Ware house Management System), POP(Point of Production System)을 구축해 활용하고 있으며 제품 설계, 제조, 포장, 보관 및 출하 등 모든 단계에서 국제적 품질 요구사항에 적합한 품질경영시스템을 적용해 안전하고 깨끗한 생산 환경을 조성하였다.생산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품질 불량을 제로화하는 오토메이션 시스템으로 최고의 자동화율을 갖춰 지속적인 설비투자와 표준화, 단속화, 신속화, 최적화시킨 설비 자동화를 통한 원가 경쟁력으로 높은 고품질의 제품을 적시에 공급하고 있으며, 시장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해외 시장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씨엔에프는 볼로냐, 홍콩, 라스베가스 등의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와 상해, 광저우 등을 비롯한 해외 주요 뷰티박람회에 참여해 기술의 우수성과 독보적 차별성을 세계에 선보였고 그 결과, 미국, 캐나다, 브라질, 대만, 홍콩, 중국, 베트남, 일본 등 해외 여러 국가에 수출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최근에는 수출지역을 넓혀 중국에 이어 동남아시아, 유럽, 미주뿐 아니라 할랄의 메카인 인도네시아를 비롯 인도까지 수출하고 있고 특히 시트 마스크 영역은 하이드로겔과 바이오 셀룰로오스, 카타플라즈마까지 다양한 제형 및 디자인을 선보이면서 고품질화를 추구해 수요가 증가했다. 제품 특성상 지역적인 경계가 약하고, 남녀의 구분이 없어 성장이 점쳐지고 있다.해외에서는 중국을 중심으로 마스크팩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어 올해 6월, 군포 제 2공장 기공식을 갖고, 내년에 완공을 앞두고 있다.씨엔에프는 차별화되고 독점적인 기술으로 단계적으로 세계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우수한 연구개발 기술과 제품 혁신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글로벌 뷰티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혁신적인 R&D 연구개발씨엔에프는 군포에 R&D센터를 두고 글로벌 스탠다드에 적합한 연구 시스템을 갖추고 그 산하에 스킨케어, 향료, 한방피부, 안정성 효능, 마스크 등 각 분야별 전문 연구원들로 품질력을 높이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설립이래 다년간 축적된 연구개발기술로 혁신적인 제형과 제품개발, 품질관리를 위한 연구소 운영체제를 확립했다.특히 최고 수준의 품질과 누구나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품질의 화장품을 개발하기 위해 각 분야별로 전문화된 연구인력을 갖추었을 뿐 아니라 화장품 효능효과를 극대화하는 연구 인프라 기반인 최첨단 실험장비 및 기자재를 바탕으로 고객이 꿈꾸는 아름다움을 실현하기 위한 선행기술 개발로 고객에게 최고의 파트너가 되도록 하고 있다. 각 분야에서의 전문지식을 갖춘 연구원들이 연구기획팀, 제품연구팀, 효능평가팀, 소재개발팀으로 나뉘어 연구력이 곧 경쟁력이라는 마인드로 연구에 집중하고 있다. 씨엔에프의 기술연구소는 나노생명공학 및 소재공학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를 통하여 최고의 화장품을 계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를 바탕으로 씨엔에프는 매년 100~200% 이상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다.추봉세 대표이사는 “씨엔에프는 미래지향적이고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빠르게 변화하는 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하며 끊임없이 혁신하고 전진해 나가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고 밝혔다.
출처 :
뷰티코리아(http://www.beaut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