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2일 토요일 인천 남동공단에 헤어제품 전문 제조업체 (주)코리아코스가 개업식을 진행했다.
(주)코리아코스는 남동구 청능대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헤어 제품을 전문으로 전 품목을 기획, 제조, 마케팅까지 가능한 전문 인력과 설비를 갖추고 있는 전문 기업으로 고객 각각의 니즈에 맞추어 OEM과 ODM 모두 가능한 화장품 전문 제조업체이다.
또한 자체 연구소를 설립하고 전문 인력을 채용하여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적극적인 투자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젊은 기업이다.
(주)코리아코스의 류인택 대표이사는 현재 헤어클리닉 전문 브랜드 마키사키를 운영하고 있는 (주)에스엠코스 대표이기도 하다.
25년 동안 미용시장의 경험을 바탕으로 (주)에스엠코스를 설립해 단단하게 기반을 다진 류 대표는 제조법인 (주)코리아코스를 통해 미용시장에 다시 한번 출사표를 던졌다. 고객의 마음을 항상 생각하며 끊임없이 연구하고 도전하여 개발에서 생산까지 책임지는 최고의 기업을 향해 한 걸음씩 다가가겠다는 계획이다.
지난 2일 열린 코리아코스 개업식에는 미용계의 각계 인사들을 비롯해서 동료 업체들과 지인들의 축하속에서 따뜻하고 훈훈하게 진행되었다.
회사의 시작을 알리는 커팅식에는 박승철헤어 박승철 원장, 그리에이트 이승수 회장, 서정대학교 뷰티아트과 김동분 교수를 비롯하여 12명의 각계 인사들이 함께 참석하여 코리아코스의 시작을 축하해 주었다.
개업 행사에는 수많은 내빈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고 이번 행사는 공장 견학을 시작으로 코리아코스에서 준비한 점심 식사를 하며 따뜻하게 행사를 마무리하였다.
류 대표는 “고객의 마음을 항상 생각하며 끊임없이 연구하고 도전하여 개발에서 생산까지 책임지는 최고의 파트너가 될 것”을 다짐하며 “코리아코스의 전 직원은 정직하고 성실한 마음을 바탕으로 좋은 제품을 만드는 모범적인 회사로 성장할 것이며 참으로 일 잘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출처 :
장업신문(http://www.jang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