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뮤즈 이세영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쇼킹프루프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매거진 ‘앳스타일’ 6월호 화보로, 토니모리의 여름 시즌 트렌디 아이템인 퍼펙트 립스 쇼킹립의 새로운 컬러 ‘토마토쇼킹’ 출시를 기념해 진행됐다. 배우 이세영은 핑크부터 토마토 컬러까지, 싱그러운 여름을 연상시키는 6가지 색상의 립 틴트로 사랑스럽고 발랄한 매력부터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한 분위기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팬톤이 선정한 올해 SS 시즌 트렌드 컬러인 오렌지 빛이 감도는 밝은 레드의 ‘토마토’ 컬러로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 배우 이세영의 모태 미녀다운 아름다움을 더했다.
화보 속 이세영은 풍성한 웨이브 헤어에 이어링, 챙이 넓은 모자로 스타일링에 변화를 줬다.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를 날렵하게 빼고, ‘핑크쇼킹’으로 타투한 듯 강력하고 또렷한 립을 완성해 섹시하면서 치명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코럴빛 블러셔를 양 볼에 은은하게 바른 후 ‘레드쇼킹’의 또렷한 풀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줘 고혹적인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마스카라로 풍성하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고 ‘루비쇼킹’을 덧발라 도발적이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완벽한 소화력을 뽐냈다.
이번 화보에서 이세영이 사용한 토니모리의 여름 시즌 주력 제품 ‘퍼펙트 립스 쇼킹립’은 차원이 다른 발색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신개념 립 틴트이다. 최대 28시간 색상 지속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모이스트 킵 콤플렉스를 함유해 입술에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이번 화보에서 이세영이 사용한 립 틴트 컬러는 올 여름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한 뉴 컬러인 △토마토쇼킹을 비롯해 오리지널 컬러인 △핑크쇼킹, △레드쇼킹, △루비쇼킹, △오렌지쇼킹, △페탈쇼킹 등 총 6가지 컬러이다.
이 밖에도 화보 속 이세영 메이크업은 토니모리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연출됐다. △국민 아이라이너 ‘백젤 아이라이너’의 제조 노하우와 해외 글로벌 명품 제조사의 기술력을 함께 담은 ‘백젤 클래식 아이라이너 01 클래식 블랙’, △화사한 오렌지 브론즈 컬러로 이루어진 9구 팔레트 ‘퍼펙트 아이즈 무드 아이팔레트 03 파이어 무드’, △수채화처럼 피부에 자연스럽고 투명하게 연출되는 ‘치크톤 싱글 블러셔 P11츄잉탠저린’, △ 번짐 없이 오랜 시간 깔끔한 눈매를 유지해주는 ‘퍼펙트 아이즈 쇼킹프루프 마스카라 02 롱래쉬&컬’이다.
출처 :
장업신문(http://www.jang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