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완전히 새로워진 고객 멤버십 제도인 씨드멤버십 제도를 7월 1일부터 새롭게 시행한다.
‘씨드멤버십’ 제도는 다양한 등급 산정 기준을 가지고 구간별 다양한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멤버십 제도로, 기존 제도에 비해 고객들이 더 풍성한 혜택을 재미있게 누릴 수 있는 밀레니얼 세대 맞춤 멤버십 제도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씨드멤버십 제도의 핵심인 ‘씨드’는 1만원 구매 시 마다 1개씩 적립되는데, 구매 활동 뿐 아니라 다양한 비구매 활동을 통해서도 적립할 수 있다. 씨드를 적립할 수 있는 비구매 활동으로는 앱 다운로드, 단골매장 등록, 구매 후기 작성 등이 있다. 또한 특정 기간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씨드를 추가 적립 가능하며, 7월에는 수퍼 화산송이 2X 제품을 구매하면 씨드를 1개로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니스프리의 씨드멤버십 제도는 3가지 단계로 운영될 예정이다. 가입 시 웰컴 단계로 시작, 씨드를 10개 적립하면 그린 등급으로 승급 되고, 추가 씨드 20개 적립 시 가장 상위 단계인 그린 프라임 등급으로 승급 된다. 기존 멤버십 고객의 경우 7월 1일부터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본인의 새로운 씨드멤버십 등급을 확인할 수 있다.
신규 가입하는 웰컴 등급에게는 가입 후 바로 5천원 할인 쿠폰 및 씨드 1개가 증정 되어 가입하는 순간부터 씨드멤버십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그린 등급부터는 일정 개수의 씨드를 모으면 할인 혜택, 제품 교환, 제휴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씨드쿠폰을 받을 수 있다.
기존 그린데이 할인 혜택도 등급별로 변경될 예정으로 가장 상위 등급인 그린 프라임의 경우, 최대 30%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그린 프라임 등급에게는 연2회 프라임 키트 수령, 생일 40% 할인 혜택, 분기별 1회씩 신제품을 먼저 써볼 수 있는 신제품 체험단 기회 등 기존에는 누리지 못했던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이 주어지게 된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장업신문(http://www.jang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