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한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아시아 뷰티 크리에이터 엔터테인먼트인 레페리와 협업을 통해 왕홍(뷰티 크리에이터) 라이브 커머스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29일(금) 밝혔다.
이번 왕홍 프로모션은 지난 6월 10일부터 14일까지 총 5명의 중국 왕홍을 한국으로 초청하여 신라, 신세계, 동화면세점, 레페리 본사 등 서울 전역의 면세점 내 잇츠스킨 매장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라이브 프로모션은 중국인 왕홍들이 1명당 2회의 생방송을 통해 잇츠스킨의 메인 제품인 ‘프레스티지데스까르고 2종세트’와 ‘프레스티지 진생 데스까르고 2종 세트’, ‘링클 컷 넥 포커스 에센스 스페셜 세트’, ‘시크릿 솔루션 웨딩드레스 화이트 크림 스페셜 세트’ 등의 면세 제품을 홍보하고 실시간 판매까지 진행했다. 4박 5일간의 프로모션을 통해 13개의 생방송 콘텐츠에서 약25만 명 이상의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잇츠스킨 제품의 마케팅에 주력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한 강태석 면세팀장은 “잇츠스킨의 탁월한 제품력을 중국에 소개할 수 있어 감회가 남다르다. 이번 라이브 프로모션을 통해 약25만명 이상의 중국인 시청자와 소통하고 제품의 실구매로 이어질 수 있어서 뿌듯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 동안 사드 리스크로 인해 중국 현지 마케팅의 제한에 있어 안타까운 부분이 많았다. 앞으로 이와 같은 프로모션 등을 포함해 다양한 루트의 현지 마케팅을 시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 고 말을 맺었다.
출처 :
장업신문(http://www.jang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