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뉴 헤어 트렌드 발표
오는 10월 14일 영국의 명품 헤어 드레싱 브랜드 토니앤가이가 2019 뉴 헤어 트렌드(2019 TONI&GUY New Hair Trend)를 발표한다. 토니앤가이 코리아는 각 지점의 점장과 디자이너 3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천 여명의 전 세계 토니앤가이(TONI&GUY)와 레이블엠(label.m)의 관계자들과 함께 한다.
토니앤가이(TONI&GUY)의 명성은 예술과 미에 본능적으로 뛰어난 천부적인 감각과 친근하면서도 전문적인 마인드에 의해 유지되고 있으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헤어 커팅과 혁신적인 컬러를 통한 최고의 교육을 자랑하고 있다. 교육 시스템은 '팀워크를 통한 동기 유발과 영감 창조'라는 철학적 사상에 바탕을 두고, 전 세계에 걸쳐 있는 ‘토니앤가이 아카데미(TONI&GUY Academy)’에서 실천하고 있는 광범위한 교육 신조로서 성공적으로 발전되었다.
영국에서 개최하는 ‘Salon International Hair Show’에서는 2019 헤어 트렌드와 런던 패션위크 공식 헤어 스타일링 제품인 레이블엠(Label.m) 2019 컬렉션을 미리 접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토니앤가이 아카데미 인터내셔널 아티스틱 팀은 트렌드 이미지에 맞는 커트와 스타일링, 컬러 등 토니앤가이의 독보적인 뉴 헤어 트렌드를 교육하며 모든 트렌드 교육을 이수한 디자이너에게는 수료증이 지급되며 교육 과정 후 수여식이 진행된다.
토니앤가이 코리아에서는 해외 연수에 참가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서 2018년 12월에 영국 토니앤가이 인터내셔널 아티스틱 팀을 초청하여 2019 토니앤가이 뉴 헤어 트랜드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 세미나는 토니앤가이 전 지점이 고객들에게 동일한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토니앤가이 가족뿐만 아니라 외부 헤어 디자이너 또한 참여가 가능하다. 오전 10시부터 1시까지는 프레젠테이션과 데모를 진행할 예정이며, 2시부터 5시까지는 워크숍을 실시할 예정이다. 인원 제한으로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진용
출처 :
장업신문(http://www.jang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