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LOHB’s)가 5월 30일(수)부터 6월 5일(화)까지 창립 5주년 기념 세일 행사인 ‘메가 핵!사이다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7,000여 품목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롭스는 창립 5주년 맞이해 ‘칠성 사이다’와의 협업으로 특별한 프로모션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메가 핵!사이다 세일은 첫 번째 프로젝트로, 역대 최다 세일 품목을 선정했다. 이에 칠성사이다 컨셉을 입혀 새로움을 더했다.
여름대비 선크림, 데오드란트 제품을 비롯해 기초 및 색조 화장품, 마스크팩 등 다양한 화장품을 특별 할인가로 준비했다. 우선 메이크프렘, 반트36.5, 베리떼, 브라운랩 선크림 제품과 니베아, 도브 등 데오드란트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아벤느, 센텔리안24, 제이준, 메디힐 등 기초 제품과 마스크팩을 비롯해 스틸라, 포니이펙트 등 인기 색조 브랜드 상품도 최대 60%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두 번째 프로젝트는, ‘핵사이다 펀치 게임’으로 롭스 이태원점에서 6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롭스앱 회원가입 인증 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경품으로 화장품 혹은 칠성사이다 음료를 현장에서 즉시 받게 된다.
롭스 관계자는 "이태원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하고,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전했다.
출처 :
장업신문(http://www.jangup.com)